고객센터

(주) 컴 이 지

고객센터

***통합고객센터***
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(한강로2가,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) 지하 2층 B2030호

TEL : 02-712-2017

택배정보 확인을 위해[이름,주소,연락처] 반드시 동봉 "개인정보 보호로 발송자 정보 일부 *(별표)처리불가"/택배비-선불

발송인 정보 확인 불가한 입고 제품은 7일 보관후 통보 없이 폐기됩니다

***카카오톡 문의안내***

카카오톡 통합검색 - "컴이지 고객센터" 공식 비지니스 채널 문의(하단 주소 클릭)

http://pf.kakao.com/_xoNSSb


점검시 필요한 제품만 센터로 입고 (이물질-스티커, 양면테이프등 제거,모니터 스탠드 제거)

모니터 보호필름 제거 및 재부착시 반품 불가

제품AS관련 구매증빙서류(임의로 만든 자료나 간이영수증은 불가)는 카카오톡 고객지원 채널이용, 불가시 출력해서 제품동봉

초기불량기간 이외 제품 택배비는 선불발송(택배사 무관)/초기 불량시 "로젠택배"이용 착불

제품별 무상as기간 끝나면 유상 처리 되며, 택배비 왕복 고객부담

(무상기간 확인 예)SSD 시리얼20231224XXXXX 이면, 앞 8자리가 제조년월일

***초기불량기간 제품별안내***

SSD-30일,PC케이스-15일,그외 제품은 7일

착불 배송시 계좌이체 입금 확인 후 AS진행

자세한 AS 공지는 "커뮤니티>AS 공지" 참고바랍니다

(주)컴이지 고객지원센터

02-712-2017

월~금요일 09:30~18:30 점심 PM 12:00~PM1:00
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BANK

기업은행 997-005286-01-019


예금주 주식회사 컴이지

검색